본문 바로가기

일상고기

서면 삼환축산. 성공 투자자 모임. 서면 수입소고기

개인적으로 부동산 투자등 여러 투자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해외주식 스마트스토어등 목표는 경제적 자유를 이른나이에 이루고 싶은것이 

꿈이지만 1차 목표는 행복하게 사는것이죠

행복하게 살기위해서는 돈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나 자신이 바뀌기 위해서는 내가 바뀌어야하는데

가장 어렵습니다

나 자신을 빠르게 바꾸기 위해서는

만나는 사람을 바꾸는 방법이 가장 빠르다고 합니다

(책에서 봄...책 제목은 기억이.....)

 

그래서 마음 맞는 투자자 모임이 있습니다

회사 동료중에 마음 맞는분들이 몇계십니다

 

오늘 그 분들과 함께 

부산 서면에서 모임을 가지며

미래를 고민하고 생각을 나누며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너무 재밌었는지 고기사진을 진짜 1도 못찍었네요 ㅎㅎㅎ

 

오늘은 부산 서면 삼환축산입니다.

토요일이라 100% 웨이팅이 있을것이므로

이른시간인 17시에 모입니다

 

 

1. 상호명 : 삼환축산 서면점

2.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50 1층 (서면역 2번출구가 빨라요)

3. 운영시간 : 매일 12:00~24:00 (라스트오더 23:30)

4. 전화번호 : 0507-1352-9875 

5. 주차장은 별도 없고, 주차지원 가능합니다. 서면 삼보게임랜드 주차장 1시간 지원입니다

     (주차권에 도장 찍어주십니다)

 

 

가격표 어떠신지?

위치는 서면역 2번출구에서 3분? 남짓 걸으면 도착합니다

예전 영풍문고 뒤쪽건물이라 생각하시면 빠릅니다

저희는 소안창끝살 먹어봅니다 

100g에 7500원 ? 괜춘합니다...

다만 테이블당 숯불값이 3500 추가 되지만 합리적이라 생각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434005189

 

삼환축산 서면점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50 1층 (부전동 165-1)

place.map.kakao.com

 

 

위치 대충 아시겠죠? 출처 : 카카오맵

위치는 부산사람이라면 절대 모를위치가 아닙니다

ㅎㅎㅎ

숯불과 그릴 내스탈

딱 제스타일입니다. 얇은 실석쇠가 아닌 굵은 석쇠그릴입니다

좀 굵어야 열전도도 좋구요 실석쇠 쓰는집은 잘 없지만 

그래도 일반 팬보다 훨~씬 좋아요

저는 이런 그릴 좋앟바니다

고기 4인분?이었던걸로 기억납니다

고기가 나왔습니다. 

냉동고기에서 냉장고에서 해동한 느낌이 납니다

딱딱.....한 편이어서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그럴수도 있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만

고기 첫점을 먹으니 반전!

안창살 첫점

안창살 첫점 올려봅니다

소주소주 소주를 따르시오~~

 

그 뒤 갈비살과 안창살을 더 시켜 먹고~

사람들이 죄다 삼겹살을 먹고 있길래 저희도 시켜먹어봤습니다

맛있는편입니다

이제 워낙 식당마다 맛이 상향평준화가 되서 맛있는식당의 그맛입니다 ㅎㅎ 

맛있다는 말이에요 ㅋ

 

저희 들어온지 30분도 안지났는데

웨이팅줄이 어마무시하네요

 

 

결론 : 가성비가 죽인다. 나도 내가 사는 지역에 오픈하고 싶다. 대박 날거 같다

 

 

 

보너스로 2차 사진 올려봅니다

작은 이자카야에 들어왔습니다

요거 한접시에 38000원? 했던거 같습니다 모듬!

어떤 종류의 고기인지는 모르겠으나 느끼하니 너무 맛있....

참치밖에 모르겠어요.

어쨋든 여기도 핫플이었고요

 

위치는 서면 전포동입니다

마무리는 매로구이~~

 

 너무 뿌듯하고 의미있는 술자리였습니다

오늘 모임으로 형 동생들에게 많은것을 배우고

마인드도 다시 세팅하고 화이팅해야겟다는 생각도하구요

다시 달려야겠습니다

열시미 살기로 이글을 쓰며 다시 약속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