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안리 부산댁 삼겹살 핫플 맛집

 

간만에 정말 간만에 친구들과 마실을 나왔습니다

광안리 같은 핫플 잘 안가는데요 ㅎㅎㅎ

요즘 너~~ 무 핫한곳이라 저도 가보고 싶어서 ㅎㅎ

 

광안리 부산댁 웨이팅은 20분정도 했습니다

토요일 저녁시간대라 역시 손님이 많네요

 

부산댁의 가장 큰장점!

고기를 구워서 가져다 주십니다

더워 죽겠는데.... 고기 굽기 귀찮은데 

구워져서 나오면 너무 좋죠 ?

그게 최고의 장점!

 

맛도 너무 좋습니다 

비쥬얼도 인스타각

모듬을 시켰는데요

삼겹살과 목살의 원육이 너무 좋아요

삼겹살 한번 보세요 ㅎㅎ

굽기상태도 너무 좋고

편하게 먹어서 너무 좋아요

 

가격도 3명이서 8만원정도 계산했습니다

배터지게 먹고 소주도 주문했음에도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부산이 비교적 물가가 저렴한거 같긴해요

 

아참 주차장도 맞은편에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고

그래도 웬만하면 차를 안가져가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2차로 제가 좋아하는 펍에 다녀왔습니다

광안대교뷰가 보이는 캐쥬얼펍입니다

맥주한잔하기 정말 좋은 곳 . 추천합니다

 

코키펍!

 

 

마치 해외여행 온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광안리 데이트 혹은 외식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