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환축산 한번 더 간다

와이프가 소고기가 너무 먹고싶다고 한다
비싼 한우 말고
가격 신경안쓰고 그냥 많이 먹고 싶다고 한다
한우가격 ㅜㅜㅜ 가격을 신경쓸수 밖에없는 서민의 삶 ㅜㅠㅠ
빨리 성공해서 메뉴판 보지 않고 음식을 주문하는 날이 오길 !

그래서 오늘도 삼환축산 장전점으로 고고

안창살

제일 맛있는 안창살
삼환축산 직영점에서만 파는거 같은데요
이거 먹으러 여기까지 온겁니다

안창살

불도 좋고~
기대되는 첫 고기 한점!

갈비살

갈비살도 시킵니다
오늘은 많이 먹을거니까요
ㅎㅎㅎ

갈비살은 아무래도 안창살보다는
꼬들꼬들 식감이 있습니다
고소하지요
저는 여기서는 안창살을 추천 드립니다


생와사비 + 소금 조합은 요즘 즐겨먹는 방법이에요

안창살 추가로 시킵니다
고기뷔페인마냥 배불러도 시킵니다
왜냐면 숯불고기를 이렇게 먹을 시간을 내기가
너무 힘듭니다 ㅠㅠ

안창살 ㄷ ㄷ ㄷ
부드럽고 텁텁하지 않고 담백합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 하시고요
무엇보다 맛있고요
가성비 너무 좋습니다
다만 , 주차는 불편합니다
먹다가 차빼줘야하고 여튼 그래요
그래도 고기 먹을 기회가 되면 저는 무조건 삼환축산이에요

오늘은 소고기를 먹었으니
다음에는 삼겹살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