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 먹기 좋은 고기집

양고기집 해운대 라무진 양고기 전문점 방문 (양고기)

오늘은 양고기입니다

오랜만에 양고기와 술한잔 곁들이고 싶어서 친구 추천으로 방문했고요

사실 체인점은 포스팅안하고 싶지만 라무진은 소개 드려도 될 것 같습니다

 

1. 상호명 : 라무진 - 해운대점

2.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0번길 27-10 라무진

3. TEL : 051-717-2808

4. 시간 : 매일 같은시간 17:00 ~ 24:00

5. 주차장은 뒷편에 비교적 협소하나 길가에 주차해도됩니다.

 

통유리 인테리어의 어두운 선술집 느낌이 나는 어두운 조명의 라무진이라 차분한 느낌입니다.

고기향이 그윽하게 올라오네요

 

주문전 세팅이구요

메뉴판 가격확인하시고요

저는 양갈비 1일분, 프랜치랙 1인분 주문했습니다

술과 어울리는 가게입니다.. 위스키 먹고싶지만 희석된 하이볼 시킵니다

사실 제일싸기도하고요...

고기먹을때는 소스가 중요하지요.

고추가루, 간장, 청량고추 섞인소스는 식욕을 확 당깁니다

 

양고기는 잘모르지만 소고기처럼 빠짝익히지 않고 핏기가 살짝 있을때 먹어야

식감이 부드럽고 질기지않습니다

 

조금더 익혀야하고요 알아서 구워주십니다~

숯은 참숯을 사용하고 두꺼운 무쇠판을 씁니다

화로 지름이 비교적 작아서 3인이상은 힘들거 같고요

요런식으로 겉부분이 군데군데 갈색이 돌면 드시면됩니다.

양고기 냄새가 나는것같다는 느낌이 있으면 조금더 익혀주세요

프랜치랙은 식감이 쫄깃하고 씹는맛이 있는편이고

양고기는 소고기 먹듯이 부드럽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갈비가 더 좋고요

하이볼은 위스키에 소다수 탄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집에있는 위스키나 보드카를 소다수 희속해서 레몬 꽂아주면 충분히 느낌낼수 있고요

저는 뜯어먹는걸 개인적으로 싫어합니다ㅋ 뜯는시간에 살코기 먹습니다ㅋㅋ

뼈에붙은 고기가 맛있다고 하지만 저는 귀찮고요

뼈부분에 휴지를 감싸서 드시면 됩니다 뜨겁습니다

마늘밥 나왔고요

술안주 오뎅탕 추가 주문이고요

양육수 베이스에 깊고 깔끔한 맛입니다. 그냥 고기국입니다 ㅋ

 

****주관적평가****

1. 장점

 1) 흔치 않은 양고기를 캐쥬얼하게 접할 수 있다

 2) 내가 안구워도 된다 (고기 태울일 없다)

 3) 내 주위에 양고기 맛집없으면 체인점인 라무진밖에 답없다

 4) 분위기를 내고 싶은날 데이트코스로 추천

 5) 체인점이라 맛과 서비스는 기본, 평균이상

 

 

2. 단점

 1) 가격이 쌔다. 양고기란점과 분위기, 구워주시는 부분을 감안하면 이해는 하지만 자주먹기엔 부담

 2) 저한테는 체인점은 단점입니다 ㅋㅋ

 3) 특별히 아쉬운 부분은 없네요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술먹기 좋은 고기집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