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치살 홈스테이크 레시피


내일은 드디어 추석연휴가 끝나는날입니다
저는 회사에서 단체연차로 9일을 내리 쉬었습니다
어제 울산 언양 가천린포크에서 소고기구이를 먹었는데
내일 마지막날을 장식하기 위해 홈스테이크와 위스키를 한잔하려고 합니다

추석때 거제도 리조트에서 힐링도 했구요

동네카페도 가보고요
정말 잘 놀았습니다

그래서 잘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ㅋㅋ고기와 함께!

아래 제품을 쿠팡 로켓프레시로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쿠팡에서 판매량이 높고 상품평도 많아서
믿고 먹어보려고 합니다

저희도 육아로 인해 마트에 장보러갈시간이 없어서
로켓프레시로 필요한것만 주문해먹는데
너무 편하네요

사는곳이 시골 외곽이라 몇년전까지만해도
쿠팡 로켓배송이나 로켓프레시 이용가능지역이 아니었습니다...

살치살 스테이크

고기결이 곱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성한 육즙이라고 상세페이지에 설명되어있네요
한우도 맛있지만
제가 포스팅한것처럼 수입산도 숙성과 조리법에 따라
맛이 한우 보다 맛있을수 있습니다

멋지네요...먹음직 스러운 광고사진 ㅋㅋ


레시피
살치살 스테이크
재료: 살치살 400g, 소금, 양파 0.5개, 마늘 5알, 양송이버섯 3개, 버터 1큰술, 아스파라거스 2개
1. 양파와 마늘을 굽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2. 아스파라거스는 3등분 해 준비합니다.
3. 팬에 기름을 두른 뒤 연기가 날 때까지 달굽니다.
4. 센 불로 고기의 겉면을 빠르게 익혀주세요.
5. 중불로 줄이고 버터를 넣어주세요.
6. 버터가 고기 아랫면에 스미도록 합니다.
7. 썰어둔 야채들을 팬에 넣어주세요.
8. 원하는 굽기에 맞춰 고기와 함께 구워주세요.

상품평캡쳐 - 쿠팡-

상품평캡쳐 - 쿠팡-

https://coupa.ng/b7SnAF

미국산 살치살 스테이크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혹시나하여 여러분들도 구매하고싶으시면 위 링크 걸어뒀으니
참고하시고요
내일 배송이 기다려집니다 구워보고 후기 올려보겠음다